서양에서 요가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아사나나 또는 물리적 자세를 언급합니다. 요가는 그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사실 명상, 자기 탐구, 호흡 운동 등 다양한 연습 체계가 있는데, 이 모든 것이 실습가들이 신과의 결합을 돕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것입니다(요가는 말 그대로 '요크'나 '바인드'를 뜻하는 것). 아사나를 연습하는 것은 요가의 한 형태일 뿐이지만 우리 사이에는 운동학을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안시 안 요기스가 아사나를 준비하는 방법으로 개발한 것입니다. 가는 단순히 건강하고 절뚝거리는 것뿐만 아니라 자기실현의 길입니다. 태극권과 마찬가지로, 심신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호흡과 움직임을 사용하여 현재 정신을 하나로 묶습니다. 몸의 긴장을 조절하고 증가시키는 연습은 생각과 내면세계를 훨씬 더 깊이 인식하게 합니다. 좋은 오래된 앉아있는 명상처럼, 앉아있을 때만 매우 좋은 운동을 합니다. 가만히 앉아있을 수없는 사람 중 한 명은 명상 술을 요가 매트와 교환하고 싶어 합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태양의 경례' 순서와 같은 간단한 포즈를 취하십시오. 매일 연습할 시간을 따로 두고 매달려요. 어떻게 생겼는지, 포즈를 완벽하게 하고 있는지 걱정하지 마세요. 호흡에만 집중하고, 신체를 인식하는 데 집중하세요. 계속하고 연습하면 결국 비평가가 입을 다물고 당신을 내버려 둘 것입니다. 요가와 타이치가 너무 부드럽고 부드럽게 여러분에게 다가간다면 무술은 여러분의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무술은 무엇보다도 자기 방어와 직접 전투를 위한 학문이지만, 그들은 활동적이고 약혼된 명상 술의 모든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몸의 훈련을 하면서 마음도 단련할 수 있고, 자세와 움직임을 배우면서 마음 챙김도 배울 수 있습니다. 사실 명상은 고전 무술과 그들이 발전시킨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사무라이나 소림 스님은 전투 기술뿐만 아니라 정신과 감각, 지각과 집중의 초인적인 힘으로 인해 전설적인 인물입니다.
무술 의한 2가지 장점은 아이키도에서 태권도, 가라테, 킥복싱에 이르기까지 순전히 많은 전통과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선택으로 인해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맞는 기술과 훈련 스타일을 찾아야 합니다. 무술을 선택하든, 중요한 것은 시간 연습을 제쳐두고, 신성한 시간으로 취급하는 것입니다. 연습 공간을 준비하고, 운동과 기술을 익힐 뿐만 아니라, 마음과 삶, 자아를 능숙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주의 깊게 들어가고, 연습을 하면서 호흡과 몸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모든 주의가 당신의 연습에 흡수되도록 하세요. 순간에 완전히 빠져서 동작에서 스스로를 잃습니다.